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고창 다정농원

고창오디를 구매하시면 고창오디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창다정농원입니다!

가만히 있을 뿐인데 저절로 땀이 나는 건 정말 오랜만인데요?

여러분들도 가만히 있는데 땀이 나고 있나요?

더우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고 내가 지금 뭘 하고있나 싶고

별거 아닌데 사사건건 화가나는가 싶고

정말 더위는 무서운 존재인거 같아요

근데 더 무서운 점은 아직 8월 초라는게 제일 무섭고 어마어마하네요

여러분들 점심식사는 다들 뭘 하실 생각인가요?

저는 이렇게 더우니까 진짜 시원한 콩국수 한번 먹고싶네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더운 날 콩국수 어떠신가요?

물론 이열치열도 좋은 방법이기도 하네요!

아니면 시원하게 오디 갈아서 먹으시는 건 어떠세요?

네 맞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하는 것은 바로 오디인데요!

다들 아시죠? 오디의 달콤함..!

모르신다구요?! 지금 이러실 때가 아니고 어서 빨리 주문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오디 주문하러가기↑

주문하기 위해서 사진 아래의 글자를 누르시면

주문 하는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거기서 오디를 찾으시고 주문하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겠죠?

어서 빨리 주문해주세요~

오디는 달콤함이 끝내주기 때문에 단점이 빨리 물러지고 금방 상해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디를 수확한 후에 바로 냉동시켜야 맛좋은 오디로

오래 남는다고 해서 냉동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도 나도 먹고 싶은 고창 오디 한번 먹어 보지 않으실래요?

무엇보다 오디는 아까 말했다시피 피로 회복에는 물론!

그리고 눈 건강에도 Good!

오디를 먹게 되면 배변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진짜 오디는 눈으로 감상해도 좋지만 직접 먹어봐야 맛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이러한 달콤한 오디를 먹을 수 있는 곳!

저희 고창 다정 농원에서 달달하고 건강에도 좋은 오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콤하고 영양 가득한 오디를 한번 먹어보실까요?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물론!

몸 건강도 챙겨주는 오디~!

간단하게 아침마다 갈아서 먹는것도 좋은 오디!

요구르트와 함께 갈아 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 냉동오디 ~

이런 더운 여름에 얼음이 살살있는 스무디 처럼 시원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이외에도 오디엑기스 & 오디잼 등등 다양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위 사진에 연락처를 핸드폰에 입력을 한 뒤!

전화를 거시면 저희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

포기 하지마시고 문자로 남겨주신다면

저희가 다시 전화를 걸거나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걱정없이! 많은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로 문의 주세요!

오늘도 저희 고창 다정 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주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주문해주시는 분들 역시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네요!

매일이 행복할 수는 없겠지만 행복한 일들이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불행 끝에 즐거움이 온다는 말처럼

지금이 불행하다고 해서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