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고창 다정농원

햇오디팝니다! 영양만점~ 행복가득~ 햇오디 판매중!

안녕하세요~ 고창다정농원입니다!

어느덧 7월 후반이 되버렸네요!

잠깐 눈 감았다 뜬 순간인거 같은데

정신을 차려보니 7월 후반..

다들 요번 7월에는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아시다시피 글작성만을 중심으로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자꾸 그렇게 보내다가는 자유로운 현재 시간이 너무 아깝다고 느껴질 꺼 같아서

어제부터 효율적으로 살자! 라면서 어젯밤에도 빨리 자서

일찍 일어나서 일하자!라는 마음으로 잠을 청했는데요?

하지만 낮잠을 자버린 상태라 잠이 오지도 않고 그러다보니 또 새벽까지 놀다가

잠들었더니 일어나보니 제가 원하는 시간과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나름 후회하긴 했는데 후회한들 어쩌겠나요!?

이미 지나간 일은 되돌릴 수 없기에 저는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그래도 너무 화가나네요!!

만약 조금만 더 빨리자고 일찍일어났더라면 좋은 하루를 보낼수 있었을까요?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 바로 오디인데요~

오디로 말하자면 달콤함이 끝내준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죠!!

오디의 달콤함을 설명하자면~

이렇게 무덥고 습해서 짜증나는 날에

시원한 오디를 갈아서 꿀꺽! 꿀꺽! 먹으면

내가 언제 그랬냐는 듯 짜증이 풀리는 맛이에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짜증지수가 확 줄어드는 느낌?

시험기간에 초콜릿을 먹는 느낌과 같아요!

달달해서 그런지~ 괜한 초콜릿이 필요없는 맛!

물론 달달함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무척 달콤하다고 느꼈어요!

오디의 좋은점은 달달함만 있는건 아닌데요?!

오디는 우리 몸에게 유익한 점을 매우 갖고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저희가 탄수화물을 섭취하게되면 혈당이 올라가는 거 다들 아시나요?!

그러한 혈당이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혈압을 조절해주고 당뇨를 예방하는데 아주 좋아요!

또한 오디는 알코올 분해 효소를 갖고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 및 숙취해소에도 좋고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며 칼슘 성분 섭취로 인해

모세혈관을 보호하고 관절을 예방해줘요!

그런 점 말고도 피부를 도와주는 것 역시 오디인데요!

몸 안에 나쁜 독소를 빼내서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이렇게 오디의 좋은 점은 너무 너무 많은데요!

이 말을 보고나니 오디를 주문하고 싶으시다고요!?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 연락처에 전화를 거시고 "어떤 종류의 오디 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전화를 받지않는다면 문자로 남겨주셔도 괜찮습니다

문자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다시 전화를 드리거나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주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저희 고창다정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주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 전합니다!

물론 앞으로도 주문해주시는 분들 역시도 감사하다는 인사 전하고 싶네요!

요즘은 기본으로 날씨가 30도를 넘는다고 하니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항상 휴대용 선풍기 한개씩 물통 한개씩 들고다니세요!

여러분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