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고창 다정농원

복분자 판매합니다~ 복분자 먹는법이 궁금하면 드루오세요!

안녕하세요~ 고창다정농원입니다!

드디어 7월에 마지막 31일이네요!

진짜 잠깐 사이였는데 7월이 벌써 지났어요! 아쉽네요!

이번 돌아오는 8월은 무엇을 하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처음에는 영어 공부를 할까 생각했는데!

예전에 했던 중국어 공부도 나쁘지 않을꺼라 생각해서

이번 8월에는 중국어 공부와 영어 공부를 최대한 하는 방향으로 할려고 노력중입니다!

다들 중국어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저는 처음에 중국어가 한자만으로 가득 찬 건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중국어에도 두가지 종류를 배워야 하더라구요?!

정말 중국어 어렵구나 생각했어요!

물론 저희가 지금 하고 있는 한국어 역시도 어렵지만

그래도 옛날에 비하면 엄청 쉬워진 부분이 다행이고 감사하다고 생각해요

정말 한자를 그대로 썼으면 .. 어려움에 극을 달렸겠죠?

오늘 제가 가져온 것은 복분자인데요!

복분자로 말하면 달콤하면서 건강에도 완전 좋죠!

복분자는 생긴 것도 이쁘고 마치 지나가다 산에서 보면

산딸기로 착각할 정도로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딸기로 착각 안하는 방법은 익을때까지 기다려 보는게 최고 아닐까요?

복분자는 익게되면 보라빛이 나는 검정색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고창다정농원에서는 건강을 생각해서 드시는 제품인 만큼!

무농약으로 깨끗하고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있도록 정성을 다해서 만들었습니다!

간편하게 매일 매일 한포씩 드시면 좋은 복분자즙!

매일이 건강한 하루가 되실수 있도록 그대로 착즙했어요!

어떻게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건강한 복분자즙과 복분자원액!

복분자의 고장 고창에서 직접 보내드리고 있는 산지 복분자즙과 복분자원액입니다~

물타지 않아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좋은 성분 가득! 온가족이 모두 건강을 챙길수 있는 아주 좋은 복분자!

선물용으로도 너무나 좋은 건강하고 맛좋은 복분자를

현재 저희 고창다정농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창다정농원에 복분자를 너무 먹고 싶다면

아래의 글자 링크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복분자 사러가기↑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명절선물이나,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당장 주문해주세요!

보내주시는 분도 받아보시는 분도 너무나 만족스러워 할 상품!

건강한 복분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건강은 물론! 복분자에 마음을 담아 함께 선물해보세요 ~ !

물타지 않아 진한맛을 그대로~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위 사진에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고

" 복분자 살려고 아니면 선물할려고 전화했습니다!" 라고 말씀해 주신다면

저희가 잘 설명해드리고 자세히 알려드릴껍니다!

부담 없이 걸어주세요!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를 않는다?!

그렇다면 당황하지마시고 문자를 남겨주셔도

저희가 다시 전화를 걸거나 또는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주문해주세요! 달려갑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시간에는 No No!

그 이후에 시간에는 항상 열정적으로 Yes Yes!

그 다음으로 궁금한 건 역시 가격표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고창다정농원의 복분자 가격표!

위 사진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연락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고창다정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내일이면 8월인데 8월하면 여름의 극한 아니겠습니까?

여름 날씨 주의하시고! 8월 목표 꼭 달성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8월에 만나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