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금산 인삼농원

곧 다가올 추석에 금산인삼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금산인삼 판매중~!

안녕하세요~ 금산인삼농원입니다!

여러분 되게 시간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지 않나요?

저는 매우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다고 느끼고 있는데요

잠깐 눈 감았다가 뜬 것 같은데 벌써 9월달이 얼마 안남았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곧 있으면 제가 8월말이라면서 인사를 건네고

9월에 다시만나요! 라고 말할 것 같은 기분이라서 오묘하네요

곧 있으면 9월! 9월에 항상 있는 명절! 추석이죠?!

여러분들 이번 추석에는 어떤 선물을 보내실 생각인가요?

몸 건강에도 좋고 맛도 쌉쌀한 인삼 한번 보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인삼을 받는다?! 저는 이렇게 생각할 것 같아요!

이 사람이 나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는구나! 정말 고맙군!

물론 선물이라는 자체에서는 다 고마워하는 부분이지만

선물의 무슨 의미가 있는지를 알고나면

그것이 더 기분이 좋은 일 아니겠습니까?!

다들 아시다시피 인삼이 우리 몸에 좋다는 점은 모두가 아는 부분이니까요!

인삼하면 어디?! 금산인삼농원이죠~

지금 그 금산인삼농원에서 금산인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명절을 위해서 금산인삼을 구매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물론 사랑하는 분들께 선물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건강도 역시 중요한 부분 아니겠습니까?!

남 걱정보다 내 자신을 먼저 걱정하자 라는 말처럼!

자신을 위해 인삼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구요?!

주문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

인삼 주문하기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명절선물이나,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당장 주문해주세요!

보내주시는 분도 받아보시는 분도 너무나 만족스러워 할 상품!

건강한 인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건강은 물론! 금산인삼에 마음을 담아 함께 선물해보세요 ~ !

인삼을 이용하여 차를 타서 인삼차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고!

인삼으로 술을 넣어 담구면?! 건강에 좋은 인삼주 완성~

어린아이들도 달달한 꿀과 인삼이랑 여러가지를 넣고 믹서기에 갈으면

몸에 좋은 것도 물론 달달함에 한번 더 반하지 않겠습니까?!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위 사진에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고

" 인삼 살려고 또는 인삼 선물할려고 전화했습니다!" 라고 말씀해 주신다면

저희가 잘 설명해드리고 자세히 알려드릴껍니다!

부담 없이 걸어주세요!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를 않는다?!

그렇다면 당황하지마시고 문자를 남겨주셔도

저희가 다시 전화를 걸거나 또는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주문해주세요! 달려갑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시간에는 No No!

그 이후에 시간에는 항상 열정적으로 Yes Yes!

그 다음으로 궁금한 건 역시 가격표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인삼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문자나 전화로

주문해주시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강함이 매력적인 인삼 한번 드셔보세요~

달달하게 먹어도 좋고 쌉쌀하게 먹어도 좋은 인삼!

오늘도 저희 금산인삼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산인삼먹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