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금산 인삼농원

금산수삼팔아요~! 환상의 금산인삼농원으로!

안녕하세요~ 금산인삼농원입니다!

드디어 평일에 중간까지 왔는데요!

바로 바로 수요일~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친구들과 만나서 이야기하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정말로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서 기분도 좋고

옛날 생각이 새록! 새록! 나는거 있죠?

예전에는 이런 일도 있었고 저런 일도 있었는데! 라고 이야기하는데

문뜩 왜 나이 많은 것처럼 말하고 있지?

아직 100살 세대의 비하면 저는 콩만한데!

그래도 저도 모르게 입 밖으로 튀어나오더라구요 하하하~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 영양하면 영양! 맛하면 맛! 건강하면 건강!이라고 생각 할만한건데요!

인으로 시작해서 삼으로 끝나는 단어입니다!

그것은 바로~ 인삼!

인삼은 말 안해도 모든 사람들이 "그건 누가 들어도 건강한 제품이지!"라고 생각 될 정도로

건강한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그래도 어떤 점에서 좋은데? 라고 물어보게 되면 답장을 못하는 건

저 역시도 그런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인삼의 좋은점!

인삼의 좋은 점으로 첫번째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외부에서 침입한 병원체에 대한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진짜 이것 말고도 인삼의 장점은 넘치고 넘쳐나는데

다 쓰기에는 제 손가락이 10개라도 모자란 거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장점을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인삼은 이토록 인기가 좋고! 건강에도 좋은데요!

이런 장점을 듣다보니 얼릉 주문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얼릉 주문해서 인삼을 먹고싶어요!

제 몸 건강을 위한 것도 있지만!

주문해가지고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어서요!

인삼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위 사진에 연락처에 번호로 전화를 걸은 뒤

"인삼 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에는 문자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다시 한번 전화를 걸거나 문자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걱정없이! 주문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 다음으로 준비한 정보는 바로 가격표인데요!

이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전화를 주신다면~

더욱 더 쉽고 간편하게 주문이 됩니다!

그러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저희 금산인삼농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아니죠! 항상 열심히하는 금산인삼농원이 되겠습니다!

매일 주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 올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주문해주시는 분들 역시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내일은 좀 더 보람찬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