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따좋네~♡/해남 무화과농원

해남에서 발견한 보물~무화과 구경해보세요^^

이제 곧 많은 비가 내린다는 것이 사실인 것처럼

어제와 다른게 오늘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그늘이 만들어지는 날이네요^^

 

비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날씨가 너무 더웠던 관계로,.시원하게 많은 비가 내렸으면 합니다..ㅎㅎ

 

오늘은 약간 생소하기도 하지만

우리가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과일!

무화과를 한 번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해남에서 발견한 보물인

무화과가 궁금하시는 분들은 저를 따라오세요^^

 

 

한 눈에 딱 들어오는 무화과는

처음엔 그 동글동글한 모양에 어떻게 먹어야 되나

하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ㅎㅎ

 

무화과의 매력을 알고 있는 사람은

그 달달함에 계속 빠져들게 되죠....ㅎㅎ

 

 

이렇게 이쁜 무화과~^^

해남에서 발견한 보물이라고 불릴만 한 것 같습니다^^

무화과의 예쁜 모습들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동글동글하게 맺혀있는 무화과를 보니

하나 똑 따서 한입 먹어보고 싶어지네요..ㅎㅎ

해남 무화과를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망설히지 마시고~!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주문하셔서 드셔보세요^^

 

 

무화과는 숟가락으로 파서 드시는 등 생으로도

먹을 수 있고 또는 잼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죠~?

 

달달한 무화과잼을 만들어서

빵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먹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무화과는 거의 90%정도의

생산량이 영암에서 전해지고 있다합니다^^

무화과를 드셔보고 싶어서 또는 그 매력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해남 무화과 농원으로 연락주세요^^

 

지금 이렇게 이쁜 무화과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무화과 농원에서 알려드리는

무농약 해남 무화과 판매 가격은 이렇게~?

 

 

주문문의는 이곳으로

 

 

이렇게 꼼꼼하게 담아서

이쁜 무화과를 전해드립니다^^

달달한 맛으로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좋은 과일!

 

무화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정성과 노력이 담긴 무화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바로바로 전해드릴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무화과농원에서 알려드리는

무화과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