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다팜/고흥 석류농원

고흥석류판매하는곳/ 석류원액/ 석류즙 *알맹이와 내피로만 착즙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

고흥 석류농장 다정농원이랍니다 ~

다들 맛있는 점심들은 드시고 ~

열심히 오후일에 매진중이신가요??

지금 한창 이제 졸음이 몰려 올 시간대이긴 하네요 ~

저도 한숨 자고 싶은 생각이

간절한 시간대이네요

새벽에 비가 내렸나봐요 ~

아침에 나오는데 흥건히 땅이 젖어 있더라구요 ~

비소식이 없었는데 말이죠 ~

오늘은 그래도 조금은 따뜻한거 같아요 ~

근데 오늘 저녁부터 기온이 완전히 뚝 !!! 떨어져 버린다고 하네요 ~

으으~~ 낼 출근길이 너무나 걱정이 되네요 ~

윗지방은 10도 가까이가 뚝 떨어진다고 하는데

다들 단단히들 준비들 하셔야 되겠어요

추운 찬공기도 문제이지만~ 미세먼지가 요즘 너무나 유독 심하네요

다들 불편하시더라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 인거 다들 아시죠

우리 아이들에게도 꼬박꼬박 매일 마스크 착용 해주세요 ~

다들 건강들 조심들 하시구요 ~

저는 오늘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국산 고흥 무농약 석류를 안내해드릴꺼랍니다

올해는 석류 과일자체가 너무 일찍 끝나는 바람에

아직도 찾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올해는 작황이 좋지 못해서 많이 판매를 하지 못했어요 ㅠ

워낙 더웠다보니 석류가 많이 자라지 않았네요 ~

내년을 기약을 해야될꺼같아요 ~

그래도 걱정하지마세요 ~

저희 고흥석류농장 다정농원에서는 1년 365일 언제든

주문이 가능한

석류즙, 석류원액이 있으니까 말이죠 ~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석류즙, 석류원액이 아닌~

타사제품과는 다른!!!

고온 착즙이 아닌~ 1년간 저온숙성과정을 통해서

착즙해낸~ 맛이 깔끔하고 진한 석류즙, 석류원액이랍니다 ~

드셔보신 분들은 확실히 타사 제품과는 다른맛을

알아주시더라구요 ~

다른곳은 고온으로 착즙을 하고 석류껍질과 함께 착즙을 하지만 ~

저희는 석류알맹이와 내피로만 착즙을 하고 있어요

석류껍질자체에도 정말 좋은성분 가득하지만~

껍질 자체에는 탄닌 성분이 가득 하다보니

드시게 되면 ~ 텁텁하고 씁쓸한 맛이 많이 나요 ~

깔끔한 맛 보다는 쓴맛에 잘 안먹게 되는게 많더라구요

설탕이 듬뿍 들어가거나, 색소나, 보존료가 들어간곳도 있구요 ~

건강을 생각해서 드시는 제품인 만큼

건강만을 생각해서 만들었습니다

일반 설탕이나, 일반 올리고당이 아닌~

식물성 당인 프락토 올리고당 5%만을 추가하였습니다

넣는 이유는 국산 석류가 워낙 신맛 석류이다 보니~

어느정도의 살짝의 단맛을 내기위해서 넣었어요 ~

당이 걱정이신 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저희 고흥석류즙, 석류원액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건강을 챙겨보세요 ~

새콤달콤 진한 맛이 그대로 ~

남녀노소 누가 먹어도 너무나 좋은 제품이랍니다

저희 고흥 석류즙, 석류원액은 ~ 포장자체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정말 많은 인기 있는 제품이예요 ~

좋은 상품 건강한 제품으로 ~

주위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

이번기회에

건강함과 함께 마음을 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궁금하신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들도

언제든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도와드릴꺼구요 ~

전화주셨는데 받지 않을경우

당화하지 마시고 !!!

문자나, 카톡으로 남겨주시면 ~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도록 할께요 ~

문자나, 카톡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

전화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

오늘도 이렇게  저희 고흥석류농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구요 ~

다들 졸립고 피곤하지만 !!

화이팅 하시고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께요 ~

항상 건강하고 맛있는 건강한 석류즙, 석류원액으로

만족을 드릴수있는 고흥 석류농장

다정농원이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